대박 인기녀 "후카다 에이미" 첫경험이...사진만봐도. 어쩔~

레드피피 2022-09-05 00:00:00

대박 인기녀

후카다에이미는 지하 라이브홀(지하 아이돌) 'B소녀전사 고파이거 (go fight girl)'의 멤버로 활동하다 2017년 2월 SOD크리에이트의 '청춘시대' 레이블로 AV에 첫데뷔를 했다.

대박 인기녀


학창시절 75kg이었던 후카다에이미는 25kg이나 체중을 줄이고 지하아이돌 활동을 하게 되었지만 인기는 얻지 못했다. 그는 미용을 위해 돈이 필요해 AV로 전향을 했다는 컨셉으로 데뷔했다.

대박 인기녀

2019년 6월경 강남구의 ID병원에서 첫성형하고 성형 과정과 후기를 공개하였다. 뛰어난 의료기술로 인하여 환골 탈태한 모습이 주목을 받았다. 이후 성형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이 꽤 늘어나 한국의 성형기술에 대한 일본 홍보 역할을 톡톡히 했다.

대박 인기녀

후카다에이미는 관심받는 걸 좋아해서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의 셀카 업데이트가 매우 잦은 편이다. 본인 피셜 '관종'이라고 한다. AV도 1위를 하지 못하면 불안해서 자기보다 순위가 높은 배우가 있으면 무조건 구매해서 반복으로 돌려 보면서 공부한다고 한다. 1위를 놓치고 싶지 않다는 듯

대박 인기녀

후카다에이미는 경제지를 읽는 걸 좋아 한다. 고등학교 시절 대인관계가 서툴러 대인관계에 도움되는 책을 읽고 살았는데 이후로 실용적인 책을 읽는 버릇이 생겼다고 한다. 취미로 게임하는 걸 좋아하긴 하나 인생에 도움이 안 되기에 잘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하게되면 좋아하는 게임은 포켓몬스터.

대박 인기녀

첫 경험은 고등학교 때 4살 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배였고 3개월 정도 사귄 후 헤어졌다. 첫 자위는 중학교 1학년 때로 친구가 전동칫솔로 문지르면 기분이 좋다고 해서 전동칫솔을 사와서 켜놓고 문질렀다고 한다.

대박 인기녀

후쿠다에이미는 트위터 활동이 활발하다. 하루 하나씩은 사진이 꼭 올리는데 본인은 섹드립 삼아 올리지만 돌아오는 건 팬들의 개드립이라고...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리플을 통한 팬들의 드립 대결과 그 중 재미있는 것을 다시 캡처해서 올리기도 한다고...
"누나한테 뭐 궁금한 거 없어?"라고 트윗을 하면 코로나 사태 대처 방안, 피타고라스 정리, 웜홀에 대한 견해 따위를 묻질 않나 나한테 뭐 부탁할 거 있어? 라고 물으면 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 줘 같은 게 날라온다거나. 어디가 약해? 라고 물으면 한신 타이거즈라는 구단이 절망적으로 약합니다. 라는 게 날라온다거나.

대박 인기녀

야한사진을 올려두고 '어떻게 해줄까?'라고 멘션을 쐈으나, 본인이 기대했던 야한 말 대신 '아베 정권좀 어떻게 해주세요'라는 멘션이 오자 당황했는지 '아니 그런거 말고...'라고 투정하는 멘션을 올린다. 

대박 인기녀

트위터의 드립 잔치가 워낙 활발하다 보니 그게 또 화제가 되어서 드립을 보러 오는 사람들과 드립을 치러 오는 사람들이 계속 있다. 심지어는 트위터의 드립 잔치 현상이 스포츠 신문에 까지 실렸다. 그리고 후카다 본인은 그 사실을 또 트위터에 올렸고, 본인도 트위터 프로필에 '오오기리 누나'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토 치나미가 기성용 닮은 꼴이라는 평가를 받듯이 후카다 또한 이종석을 닮았다는 평을 많이 받곤 한다.

대박 인기녀

2020년 6월부터 왕의 로맨스라는 핸드폰 게임 광고에 나오기 시작했고, 2020년 5월 18일 미용 클리닉을 오픈했다. 신주쿠역 남쪽 출구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건물 6층에 위치해 있고 업소명은 369라고 한다. 바지 사장인지 실질적 오너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대박 인기녀

2021년 8월부터 고양이를 기르기 시작하였으며 고양이의 사진을 올리는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였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명 달성 기념으로 시부야에서 2022년 8월 26일 18시부터 8월 27일 18시까지 24시간 프리허그 이벤트를 개최했는데 24시간 동안 총 3,163명에게 프리허그를 해 주었다고....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